|
교 육 목 표 |
|
|
|
|
|
|
||
|
|
|||
|
|
|
||
미래사회를 주도할 바른 인성을 지닌 창의적 인재 육성 |
|
경 영 목 표 |
|
|
|
|
|
|
||
|
|
|||
|
|
|
||
1. 미래핵심 역량을 기르는 창의ㆍ인성 교육과정의 운영 2. 미래교육을 지원하는 투명한 학교재정의 운영 3. 모두가 함께하는 민주적 학교문화의 조성 |
|
바라는 상 |
|
|
||||||||||||||||||||||||
|
|
|
|||||||||||||||||||||||||
|
|
||||||||||||||||||||||||||
|
|
|
|||||||||||||||||||||||||
|
|
중 점 과 제 |
|
|
|
|
|
|
||
|
|
|||
|
|
|
||
1. 나눔으로 더 단단해진 행복학교 만들기(7년차) 2. 학생자치활동의 활성화(회복적 생활교육 실천) 3. 미래핵심역량을 키우는 수업혁신 4. 2024.이음교실 선도학교 |
나눔으로 더 단단해진 행복학교(7년차)
|
1. 민주적 학교 문화 조성 |
|
|
|
|
|
|
||
|
|
|||
|
|
|
||
1. 민주적인 학교 운영 2. 교육과정 중심의 학교 문화 3. 학생 자치활동의 활성화 |
|
2. 배움중심 교육과정 편성·운영 |
|
|
|
|
|
|
||
|
|
|||
|
|
|
||
1. 학교교육과정 운영의 다양화 2. 배움중심의 수업 개선 3. 배움과 성장 중심의 평가 |
|
3. 전문적 학습공동체 구축 |
|
|
|
|
|
|
||
|
|
|||
|
|
|
||
1. 집단지성의 학습공동체 운영 2. 함께 성장하는 수업공동체 운영 |
|
4. 소통과 배려의 공동체 학교 운영 |
|
|
|
|
|
|
||
|
|
|||
|
|
|
||
1. 존중과 배려의 공동체 문화 조성 2. 학부모와 함께하는 학교 운영 3. 지역사회 협력 네트워크 구축 |